1900년대 명품 브랜드 티파니의 역사
마지막으로 19세기 티파니의 이야기를 마쳤습니다.
1800년대에 그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는 티파니 세팅 기법과 미국 달러 지폐 디자인과 같은 다양한 전문 작품을 연구했습니다.
많은 역사가 발전하고 성장했습니다.
1900년대에 우리는 보석 사업과 디자인 개발에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오늘은 1900년대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902년 티파니의 아들 루이스 컴포트 티파니가 디자인한
Tiffany & Co., Tiffany & Co.의 설립자인 Charles Lewis Tiffany의 감각적인 재능 덕분입니다.
Tiffany & Co의 아들인 Louis Comfort Tiffany도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루이 컴포트 티파니는 티파니의 첫 공식 디자인 디렉터가 되었습니다.
위 사진 속 주얼리는 Louis Comfort Tiffany가 디자인한 작품이자 주얼리 제품입니다.
그는 티파니 브랜드와 어울리는 주얼리를 디자인했고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그는 아르누보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중 한 사람이었기 때문입니다.
티파니의 제품을 보면 내추럴한 디자인이 많다.
루이 컴포트 티파니 주얼리 디자인도 내츄럴한 디자인이 있어서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더한 디자인들이 많아요.
또한 특별하고 아름다운 주얼리의 색상을 잘 배치하여 화려하고 특별한 디자인을 많이 선보였습니다.
100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그녀는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주는 디자이너 중 한 명입니다.
1903년 아름다운 분홍색 보석 쿤자이트
얼마나 많은 종류의 보석을 알고 있습니까?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 다이아몬드와 같은 유명한 보석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세상에는 아름답고 화려한 보석이 너무 많습니다.
티파니의 주얼리가 유명하듯 주얼리도 참 유명합니다.
그래서 티파니에도 보석학자가 있었습니다.
Tiffany는 보석학자 지위를 획득한 최초의 브랜드였습니다.
Tiffany & Co.의 수석 보석 감정사인 George Frederic Kuntz의 작업을 기념합니다.
특별히 발견된 핑크색 원석의 이름은 쿤자이트(Kunzite)였다고 한다.
Kunzite는 위 사진의 아름다운 분홍색 보석의 이름입니다.
1940년 뉴욕 5번가에 티파니가 문을 열었습니다.
뉴욕 5번가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모두가 뉴욕 5번가에서 쇼핑하는 것을 꿈꿉니다.
뉴욕의 5번가는 매우 유명한 쇼핑 지역입니다.
뉴욕 여행을 한다면 뉴욕의 5번가는 꼭 가봐야 하는 곳이 아닐까요?
이곳이 이렇게 유명한 쇼핑몰이 된 이유 중 하나는 티파니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했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싶어하는 곳입니다.
1961년 티파니에서 아침을
사람들은 명품을 사랑하고 유명 브랜드는 많은 곳에서 후원받기를 원합니다.
Tiffany & Co는 또한 영화에서 Tiffany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티파니가 처음으로 출연한 영화는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 영화는 세계적인 여배우 오드리 햅번의 대표작으로 유명하다.
따라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영화이자, 티파니 매장에서 처음으로 촬영한 영화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Tiffany & Co 주얼리 및 식기 제품은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에 등장했습니다.
많은 상류층이 사용하는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발전했습니다.
따라서 Tiffany & Co.의 가치는 Tiffany & Co.에 의해 더욱 높아지고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보면서 Tiffany & Co. 제품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상류층에 있는 분위기와 느낌을 주었다.
이후 티파니의 제품은 여러 영화에 등장했다.
영화 Sleepless in Seattle, Sweet Alabama도 티파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촬영되었습니다.
1967년 슈퍼볼 트로피
Tiffany & Co는 최초의 슈퍼볼 트로피도 만들었습니다.
Tiffany & Co.가 제작한 첫 번째 슈퍼볼 트로피는 NFL Vince Lombardi 슈퍼볼 트로피입니다.
티파니에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이 슈퍼볼 트로피는 가치가 큽니다.
트로피의 무게는 약 7파운드라고 합니다.
또한 NFL 슈퍼볼 트로피를 제작하는 데 4개월이 걸립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Tiffany & Co. 1900의 역사에 대하여
Tiffany & Co에서 1900년대를 보고 있었어
오랜 역사를 가진 명품 브랜드답게 미국 사회에 큰 영향을 끼친 브랜드인 것 같다.
쿤자이트라는 핑크색 보석의 발견과 명명에서부터 영화를 통한 이미지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티파니는 1800년대뿐만 아니라 1800년대 내내 많은 특별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19세기의 미완의 역사에 대해 더 이야기하겠습니다.
다른 관련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