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은 Content Marketing Institute(CMI)의 “SEO 막다른 골목(및 키워드 골드 찾기)에서 시간 낭비를 멈추기 위해 이 4가지 질문을 하십시오”를 요약한 것입니다.
이 4가지 질문으로 실제로 순위를 매길 수 있는 키워드를 찾으세요
비즈니스에 적합한 키워드를 타겟팅하면 검색 엔진이 ROI가 가장 높은 가장 가치 있는 채널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키워드를 어떻게 식별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합니까? 이 네 가지 질문으로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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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는 종종 검색 순위보다는 키워드 연구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에 적합한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프로세스, 즉 올바른 키워드를 식별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프로세스를 만들면 좋은 SEO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4가지 질문을 준비했습니다.
1. 사이트가 충분히 깊습니까?
키워드 경쟁이 낮다고 해서 반드시 쉬운 순위는 아닙니다.
주제에 대한 콘텐츠를 많이 게시하지 않은 경우 사이트가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키워드는 정말 가치가 있습니까?
키워드는 버즈보다는 비즈니스 수익과 관련되어야 합니다.
성공적인 SEO는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이 있으며 최대 ROI를 목표로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콘텐츠가 장기적으로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인가요?
이미 언급한 페이지의 깊이 외에도 인기도와 도메인 권한도 중요합니다.
해당 도메인의 권한이 높을수록 사이트의 품질이 좋아지고 순위가 매겨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도메인 권한이 높으면 다른 키워드를 타겟팅할 수 있고, 도메인 권한이 낮으면 검색량이 적은 키워드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4. 경쟁사의 약점을 어떻게 식별합니까?
성공적인 SEO 전략은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경쟁자의 약점과 문제를 찾아 악용하는 것입니다.
약점과 문제의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 페이지 제목에서 대상 키워드가 누락되었습니다.
- 1,000페이지 단어 미만
- 3초 이상의 페이지 로드 시간
- 6개월 이상 전에 게시된 페이지의 존재
- Reddit, Twitter, Facebook, LinkedIn 등과 같은 사이트
- 나쁜 모바일 경험